카테고리 없음

일거수 일투족이 신드롬이 되는 올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리즈는 현재진행형! 서울체크인 이효리 / 이효리 리즈 시절 사진 / 핑클 이효리 /

Conglog 2022. 4. 28. 13:52
반응형

데뷔한 이래 단 한 번도 대중의 관심에서 떠나지 않는 레전드 연예인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이효리일 것이다. 

1998년 핑클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고 2003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솔로활동을 시작했다.
그룹활동과 솔로활동 모두 초대박을 치는 것도 모자라 예능까지 접수해 연예대상까지 거머쥐었다. 

요즘 어린 친구들은 모르겠지만 모든 광고 시장이 이효리 그 자체였던 그런 시절도 있었다. 
광고시장의 이효리 효과는 그야말로 초대박이었다. 

 

광고계를 휩쓸던 그녀는 돌연 가수 이상순과 결혼하고 제주도에서 조용한 삶을 사는 듯 했지만
비활동기에도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은 신드롬이 되었다.
이효리식 스몰웨딩이 유행하고 이효리가 제주에서 먹던 렌틸콩은 연일 매진이었고 그녀를 따라 요가를 한다.
제주도에서 생활 중인 그녀가 쓰고 입고 먹고 마시는 것들이화제가 되면서 이효리 열기는 계속해 식을 줄을 몰랐다. 

최근 티빙에서 <서울체크인>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로그램 내내 본인 입으로는 '늙었다, 끝났다, 민망하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알고 있다. 
그녀는 영원토록 올타임 레전드일 것임을.................

 

 

굴욕하나 없는 모태 청순 섹시 미녀인 이효리의 초중고 졸업사진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이효리같은 성공에 성공을 더하는 인생되시기를 바라면서!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