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생활정보

다양한 고양이 종 모음 / 내가 키우는 고양이 종은 뭘까? 찾아보세요!

Conglog 2022. 6. 8. 09:15
반응형

요즘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코드쿤스트의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고요. 

강아지 종은 많이 아는 것 같은데, 고양이 종은 솔직히 잘 몰라서 이 기회에 잘 알아볼 겸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양한 고양이 종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다양한 고양이 종 모음 !


내가 키우는 고양이는 무슨 종일지 궁금하셨던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사진과 비교해보세요! 

사랑스러운 고양이 사진들 잔뜩 보며 힐링하는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다양한 고양이 종을 소개합니다.  함께 보시죠!

 

터키시 앙고라 / Turkish Angora 

 

 

 

페르시안 / Persian cat

 

 

터키시반 / Turkish Van

 

 

라가머핀 / Ragmuffin

 

 

 

아비시니안 / Abyssinian

 

 

뱅갈 / Bengal

 

 

봄베이 / Bombay cat

 

 

샤트룩스 / Chartreux

 

 

코랫 / korat

 

 

이집션마우 / egyptian mau

 

 

하바나 브라운  / Havana brown

 

스핑크스 / Sphynx

 

 

 

노르웨이숲 / Norwegian forest cat

 

 

메인쿤 / Maine Coon

 

 

시베리아 / siberian

 

러시안블루 / Russian Blue

 

 

브리티시 숏헤어 / British Shorthair

 

 

 

맹크스 / Manx

 

 

버미즈 / Burmese

 

 

버만 / Birman

 

 

 / Siamese

 

 

히말라얀 / Himalayan 

 

 

 

라팜 / La perm

셀커크 렉스 / Selkirk Rex

 

 

 

 

제페니즈 밥테일 / japanese bobtail

 

 

 

랙돌 / Ragdoll

 

 

아메리칸 숏헤어 / American Shorthair

 

여러분은 어떤 고양이 종이 가장 마음에 드세요? 
저는 노르웨이숲 종처럼 저렇게 큰 고양이가 있는 줄 몰랐어요!
사람보다 큰 고양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이웃집에 삼색고양이가 있어서 항상 귀엽게 보고 있는데, 아마 재페니즈밥테일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뱅갈고양이나 아메리칸 숏헤어 고양이의 강한 무늬와 동그란 얼굴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 

포스팅하며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