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추천

[발 편한 여성 단화 추천]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메리제인 단화 / 발 편한 플랫슈즈 / 여자 발 편한 신발 추천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

Conglog 2022. 8. 30. 14:48
반응형

오늘은 발 편한 여성 단화를 추천해볼게요!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이라는 매장에서 구입한 메리제인 단화 / 발 편한 플랫슈즈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합니다!

저는 발이 좀 특이해서 웬만한 기성화는 모두 불편해서 구두는 모두 수제화로 맞춰서 신고 있어요. 
게다가 발이 225로 작아서 잘 맞는 신발을 찾기가 진짜 어렵답니다. 
그래서 늘 발 편한 신발을 찾아헤매는데요......

청주 롯데아울렛에 놀러갔다가 Wing's foot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다 예쁘고 게다가 천연가죽으로 신발 뒤꿈치 부분이 너무 부드럽고 편해서 반해버렸어요!
이렇게 발 편한 디자인을 찾기가 힘들어서 진짜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었어요!

[발 편한 여성 단화 추천]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메리제인 단화 / 여자 단화 / 여자 발 편한 신발 추천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

메리제인 스타일의 여성단화인데요. 
독특한 디자인을 만나면 지나치지 못하는 취향이라.... 한참을 신어봤답니다. ㅎㅎㅎ 
게다가 뒤꿈치가 부드럽고 발바닥부분도 폭신해서 진짜 편한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신발 사이즈는 225인데요! 사실 매장에서 225는 없고 230이 가장 작은 사이즈였어요!
홈페이지에서도 가장 작은 사이즈는 230이더라고요.
그런데! 매장 직원분께서 225를 주문할 수 있다고 하셔서 따로 주문을 해서 집으로 택배를 받아보았답니다!
정말 친절하셔서 너무 편안하게 구경하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225 사이즈 구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거든요ㅠㅠ 
딱 정사이즈로 잘 나와서 225가 편하게 잘 맞네용 ㅎㅎㅎㅎ

[발 편한 여성 단화 추천]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메리제인 단화 / 여자 단화 / 여자 발 편한 신발 추천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

컬러는 카멜 컬러라서! 가을이 오면 너무 예쁘게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신었을때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둥근 앞코랑 메리제인 스타일의 스트랩이 귀여움을 더해줘요! 
게다가 신발이 벗겨지지 않게 잘 잡아줘서 너무 편안해요~~~
스트랩은 구멍이 3개라서 발등이 높으신 분들도 조절해서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발 편한 여성 단화 추천]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메리제인 단화 / 여자 단화 / 여자 발 편한 신발 추천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

스트랩을 제일 짧게 했다가 하나 늘렸어요! 천연가죽이라 신다보면 좀 늘어나고, 그럼 그 때 한칸 더 줄여신으려고요!

바닥 부분이 고무소재라서 미끄러지질 염려도 없고! 드라이빙 슈즈마냥 마감이 되어있어서 참 예뻐요! 
요정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ㅎㅎㅎㅎ 
전 항상 모든 신발이 뒤꿈치가 딱딱해서 아팠는데, 이 신발은 뒤꿈치 부분 마감이 가죽으로 매끈하게 처리되어있어서 진짜 너무 부드럽고 편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에 홀딱 받해서 구입했답니다. 

[발 편한 여성 단화 추천] 청주 롯데아울렛 Wing's foot 윙스풋 메리제인 단화 / 여자 단화 / 여자 발 편한 신발 추천 / 여자 천연가죽 단화 추천

뒤꿈치 마감이 너무 완벽해요!!!!
뒤축만 단단히 잡히도록 가죽이 하나 덧데어 마감되어있고, 거기에 두꺼운 본드나 연결선이 없이 부드럽게 마감이 되어서
처음 신자마자 뒤꿈치 까지지도 않고! 오래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피는 소가죽, 내피는 돼지가죽으로 되어있대요! 
가격은 11만9천원이었는데~ 청주 롯데아울렛에서 10%할인해주셔서 10만원대에 구입했답니다 ;)

 

모델 착샷도 있네요! :)

광고 아닌데.. 내돈내산인데!! 너무 좋아서 이렇게까지 ㅎㅎㅎㅎㅎㅎ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전 제가 좋은 물건을 찾으면 세상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혹시 발 편한 여성화 찾으시는 분들은 이 브랜드 한 번 찾아보시면 좋겠어요!!

https://yconcepts.co.kr/product/anya-%EB%A9%94%EB%A6%AC%EC%A0%9C%EC%9D%B8-%EB%B8%8C%EB%9D%BC%EC%9A%B4/3374/category/132/display/1/

 

ANYA 메리제인 (브라운)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yconcepts.co.kr

 

이상 발 편한 여성화 윙스풋 여성 단화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