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I N - U S A

[트레이더조 추천제품] 트레이더조에서 파는 한국식품 & 추천 제품 !

Conglog 2022. 7. 22. 09:46
반응형

요즘 미국에서 한국음식 붐이 일어나는 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조금 힙하다 하는 타코집에 가면 코리안소스~ 코리안스타일~ 코리안비프~ 하는 메뉴가 꼭 있더라고요!
불고기맛으로 고기를 만든 타코들이에요! 김치타코나 김치, 불고기 브리또 파는 곳도 많더라고요!

이렇게 한국식품에 대한 인기가 뜨거워지니 트레이더조에서도 정말 다양한 한국식품을 개발하고 팔고 있어요~
트레이더조 식품개발부에 한국인이 있는 것이 분명해요 ㅋㅋ
최근에 나온 떡볶이 마저도 생각보다 엄청 맵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켓인 트레이더조! 어떤 추천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먼저, LA갈비 입니다! 두둥! 엘에이 갈비를 미국 마트에서 간편히 사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이 다 된 냉동 엘에이 갈비예요~ 단짠단짠 맛을 잘 살려서 진짜 한국제품 사먹는 것과 비슷해요! 

저렇게 슬라이스된 소고기를 구하기도 좀 어려운데 양념까지 다 해서 파니까 얼마나 간편하고 좋은지요ㅠㅠ
가격도 13.99 정도면 완전 가성비도 좋을 것 같아요! 

한국음식은 아니지만 완전 맛있고 육즙 쫙 나오는 딤섬! 생강향나고 맛있어요!

이건 진짜 트조 갈때마다 무조건 사오는 제품이에요!!!!!! 파전입니다!!!!!!
파 뿐만이 아니라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요~ 표기도 PA JEON 귀엽네요 
4장 들어있는데 그냥 전자렌지 돌리기만 해도 맛있어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최근 신상 떡볶이!!!! 나오자마자 구매했었는데, 최근 2주동안 구매할 수가 없어서 문의해보니 
수요가 너무 많아서 물량확보가 잘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어묵은 안들어있어서 따로 구매하시고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데 진짜 매콤해요~ 신라면보다 매운느낌 ㅎㅎㅎㅎ 제대로 떡볶이 맛을 구현한 것 같아서 완전 만족해요

중식 토푸 숲에 김치를 곁들인.. 그런 제품도 있네요! 

새우튀김이 땡길때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뎀뿌라쉬림프!! 우동만들때 사이드로 곁들이기 너무 좋아요~ 
오븐이나 후라이팬에 잠깐 돌려주면 되어서 너무 간편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튀김덮밥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아티초크가 들어간 치즈계란빵 같은 느낌인데요! 아티초크를 마트에서 보면 참 궁금한데 요리하기가 겁났거든요~ 건강에도 진짜 좋다고 하는데 미국에 있을 때 아티초크 제품 한 번 먹어보자! 해서 구매했었는데요. 
요렇게 간편하게 4개가 종이컵에 들어있어요. 

그대로 전자렌지에 잠깐 돌리면 뜨끈뜨끈한 건강한 계란빵 맛이나요!!!
아침식사로 너무 좋고~ 너무 건강하게 느껴지면(?) 마요네즈나 스리라차 뿌려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티초크가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트조의 스테디셀러! 무조건 구입하는 냉동식품! 
만다린 오렌지치킨 입니다!!!!!!!!!!! 4.99에 오렌지향 닭강정!!!! 가성비 너무 좋아요

오븐에 굽고 살짝 양념 버무려서 좀 식으면 진짜 너무 닭강정맛이 나요 ㅋㅋㅋ 너무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지 않나요??? 소스도 두 봉지로 나눠져 있어서 두 번에 먹어도 됩니다~ 
이 날은 소스를 버무리지 않고 부먹으로 먹었네용 ㅎㅎㅎ

한국 요리 필템 마늘입니다. 간 마늘을 큐브형태로 얼려 놓아서 너무 좋아요~!!!!
생강도 있어요! 마늘은 좀 많이 쓰는데 생강은 그렇게 많이 안써서 저 정도 얼려있는거 너무 간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20개의 큐브가 간편히 딱! 하나씩 꺼내쓰기 너무 좋죠~

초콜렛 헤이즐넛 쿠키 완전 추천이요!!!! 진짜 손 안 멈춰서 조금 힘든 쿠키예요.. 살찔까봐 겁나는....
버터잔뜩 촉촉한 쿠키 사이에 헤이즐넛초콜렛.. 말 안해도 무슨 맛인지 알 거 같죠...?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이것도 추천합니다! 상큼촉촉달달 다하는 쿠키~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샀다가 쿠키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어서 최애 과자 됐어요 ㅋㅋㅋ

 

이상으로 트레이더조 제품 추천을 마무리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