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생활정보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Conglog 2022. 11. 7. 16:24
반응형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오랜 해외생활을 마치고 한국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서울 생활에서는 차의 필요성을 크게 인지하지 못 햇는데, 지방에서 지내다보니 차량이 필요할 것 같아서 차를 알아봤어요. 첫 차에 초보운전에 모르는 것이 투성이여서 차를 구매하기까지 3달은 고민을 했던 것 같아요. 요즘 중고차 가격도 만만치 않고, 침수차다 중고사기다 말이 많아서 어떻게 구매해야할 지 감이 잘 안오더라고요.. 

그러다가 신차를 알아보자는 마음으로 현대랑 기아에서 신차 출고일을 알아보고 더 충격에 빠졌죠... 아반떼 최소 1년, 제일 빨리 출고가 가능한 차종도 4개월, 어떤 차는 18개월 이상 소요된다는 소리에 이번 겨울엔 꼭 차를 사용하고 싶어서 결국 중고차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원래는 케이카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중고차를 보고 있다가 친오빠가 케이카가 가장 믿을 만한 중고차 사이트라고 알려줘서 케이카에서 매물을 알아봤어요. 중고차 매매단지 가는 건 너무 무섭고 겁나고.. 케이카는 어플에 모든 정보가 보기 쉽게 안내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매일 퇴근하고 꼼지락꼼지락 누워서 케이카 앱 구경을 했답니다.  차량 설명이 꼼꼼히 되어있으니까 달리 문의할 것도 없더라고요~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케이카 앱에서 구매차량 안내 화면


토요일 아침에도 눈 떠서 누워서 뒹구거리면서 앱을 켰는데, 못 보던 매물이 하나 있어서 살펴보니 딱 제 차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신차급 중고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1인신조에 무사고! 그리고 화이트 컬러에 풍부한 옵션까지 마음에 쏙 들었죠. 괜찮은 매물은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것을 봐왔기 때문에 중고차 매물도 부족한 요즘에 빨리 안 잡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구매하기를 진행했습니다!!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케이카 앱에서 구매차량 안내 화면

 

케이카 앱에서 구매차량 안내 화면

이렇게 차량 내외부 사진과 함께 성능기록부와, 보험기록부까지 조회할 수 있으니까 믿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차량 구매하기를 진행하면 앱에 내가 고른 차에 상담중이라는 표시가 뜨고, 결제와 자동차보험 가입 증명서만 제출되면 바로 인도받을 수 있답니다. 토요일에 진행했는데도 빠르게 진행해주셨어요. 

 

 

 

 

케이카 앱에서 구매차량 안내 화면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저희는 보험이 없어서 부랴부랴 다이렉트로 가입을 하고 증서를 보냈고, 앱으로 차량 선택, 구매, 결제, 보험증서 보내고 서류작업까지 단 3시간만에 모든 절차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차량 판매소와 저희가 사는 지역이 달라서 배송을 해주셨고, 점심쯤 구매하고 오후 5시쯤 차량을 탁송받을 수 있었어요!!!  이게 바로 케이카 홈서비스의 장점이죠!!! 직접 가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믿고 구매하고 배송까지 받을 수 있어서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너무 편하고 좋은 구매였어요~!

짜잔~~~~~ 스마트 키 2개를 받아보니 진짜 이제 우리차가 생겼구나! 하고 설레고 행복한 마음이 잔뜩 들었어요! 

 

 

 

 

 

차량을 인도 받고 조금 주행을 해보니 벌써 밤시간이 되었네요. 3일간 타보고 이상이 있으면 환불도 가능해서 3일간 더 꼼꼼히 살펴보기로 했어요.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22년 4월에 출고된 신차급 k3를 구매했기 때문에 차에서는 아직도 새차 가죽시트 냄새가 나더라고요 ㅎㅎㅎㅎ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차급 중고를 구매하게 되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각종 서류 작업들도 그냥 다~~ 해주셔서 내가 한거라고는 계좌이체랑 보험 가입 뿐 ㅎㅎㅎㅎ 진짜 중고차 구입이 이렇게 편리한가 싶었어요 ㅎㅎㅎㅎ 

차량 구입한 후 신분증이랑 등본 보내드리니, 서류 작업해서 자동차명의변경 및 등록한 서류들 등기로 보내주시더라고요! 전화상담 드리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서류작업들도 신속정확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이것 저것 안내 되어있던 옵션들도 잘 장착되어 있고, 실행도 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보면 볼수록 만족스럽네요!

 

 

 

 

 

예쁜 가을날 드라이브할 생각에 벌써 신이 납니다!!!! 

저처럼 초보운전에, 첫 차 구입하는 사회 초년생들은 중고차 매매단지는 너무 다가서기 무서운 곳이라 ㅎㅎ 케이카처럼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앱으로 확인하고 홈서비스 받으면 세상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가 있네요 ㅎㅎ 케이카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중고차 구입할 예정이시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인생 첫 차, 안전하게 행복한 일들만 만들고 다니기를...! 

이상, 케이카 중고차 구매 후기였습니다! 

 

 

 

 

[케이카 후기] K car 앱으로 신차급 중고 K3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