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생활정보

차전자피 가루 캡슐 나우푸드 한 달 복용 후기 : 변비에 좋은 now foods psyllium husk capsules

Conglog 2021. 4. 22. 15:42
반응형

코로나 이후로 활동량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원래도 변비에 가까웠던 대장활동이 너무 무뎌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푸룬도 먹어보고 여러가지 시도해보다가 차전자피 가루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먹었던 제품은 미국 나우푸드사의 psyllium husk capsules 입니다. 

https://amzn.to/3g1KQZz

 

NOW Psyllium Husk Caps , 500 mg , 500 Capsules

NOW Psyllium Husk Caps , 500 mg , 500 Capsules

www.amazon.com

 

 

 

차전자피 가루 효과? 

차전자피 가루는 질경이의 씨앗의 껍질을 말하고, 이 껍질을 갈아서 만든 것이 차전자피 가루입니다. 가지고 있는 영양소 중 식이섬유가 80% 이상이라서 몸에서 소화가 되기 보다는 대장에 있는 대변과 찌꺼기를 가지고 대부분 그대로 배출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물과 함께 섭취하게 되면 몸 속에서 최대 40배 정도 부풀어 오르고 물과 섞이면 점액질로 변하기 때문에 변의 크기를 늘려주는데 탁월하고 구불구불한 대장 주름 사이에 속 노폐물과 찌꺼기를 끌고 나가기에 아주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평소 변비나 잔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무조건 드셔야 할 영양제라고 생각이 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도 아주 탁월하기 때문에 꼭 변비의 문제가 아니고서도 대장 건강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위해 드시면 좋을 영양제인 것 같습니다.  

 

 

섭취량은?

한 통에 500개의 캡슐이 들어있고, 저는 하루 3번, 매 끼니 마다 5알씩 섭취했습니다. 그래서 약 한 달만에 한 통을 다 비우게 되었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 통을 재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독일 아마존에서 구입했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가루를 물에 타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맛도 없고, 입 안에 거칠에 남는 차전자피 가루를 느낄 수 있는데, 이 건 캡슐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밖에 나가서도 챙겨먹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캡슐 하나당 0.5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습니다. 서빙 사이즈가 캡슐 3개라고 나와있는데, 가루로 드시는 분들은 많게는 한 번에 5g씩 섭취하시더라고요. 저는 5알을 한 번에 먹었고 이게 총 2.5g의 식이섬유의 양입니다. 매 끼니 전 먹었습니다. 

 

 

 

차전자피 한 달 복용 후기?

제가 경험했던 효과로는 다이어트 후에 유지하는 중이었는데, 솔직히 음식 가리지 않고 잘 먹고 어쩌면 좀 많이 먹었는데, 식이섬유의 효과인지 요요가 오지 않았습니다. 이 점이 너무 좋았고, 그리고 평소 식사량이 많지 않아 매일 변을 보지 못했었는데 차전자피 효과로 변 크기가 커져서인지 아침마다 편안하게 화장실에 갈 수 있었습니다. 

평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2~3일에 한 번 변을 보는 줄 알았는데, 결혼하고 남편을 보니 아주 매일 화장실을 가는데 그게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도 차전자피 덕 좀 보아서 부끄럽지만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의 도움을 받아서 대장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도 꼭 도움을 받으시면 좋겠네요! :)

https://amzn.to/3g1KQZz

 

NOW Psyllium Husk Caps , 500 mg , 500 Capsules

NOW Psyllium Husk Caps , 500 mg , 500 Capsules

www.amaz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