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드라마 영화 유튜브 추천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Conglog 2020. 11. 20. 18:47
반응형

코로나가 온 세계를 장악하면서 많은 분들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힘든 점 중 하나는 외출이 어렵고, 헬스장, 수영장 등 실내 운동 시설에 가기 어렵다는 점 입니다. 가뜩이나 운동도 못하는데, 자택 근무에, 외출 자제까지.... 확진자는 되지 않았지만 확 찐자가 된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죠. 확찐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운동을 해야합니다. 

 

저 역시 독일에서 생활하면서 가장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지 않아서 무기력한 나날들을 보내게 되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매일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10분이라도 땀 흘리면 또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운동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5개를 추천해 드립니다.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1. 힙으뜸

 


필라테스 강사로, 필라테스 샵을 운영하면서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타바타, 전신운동,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운동 정보 등의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버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홈트에 딱 맞는 영상이라는 것인데요. 심으뜸씨 본인이 직접 나와 함께 힘들어하며 운동을 해간다는 점이 홈트레이닝에 가장 적합한 영상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사실 오래 전부터 피트니스 모델로도 활동하고 매일 운동으로 다져진 분이라 스쿼트를 1000개도 한 번에 하시는 분이라 완벽하게 따라하긴 힘들지만 카운팅, 시간 표현 등 적절한 영상 편집과 자세하고 전문적인 설명이 더해진데다가 함께 힘들어하며 동작 하나하나 하다보면 집에서 개인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홈트에 가장 추천 하고 싶은 유튜브 채널입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운동, 건강 정보를 제공하주는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님과도 콜라보 하며 가끔 재미요소도 더해주는 유튜브입니다. 모델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영상, 깡마른 멸치라는 유튜버를 관리해주며 근력을 향상시켜주는 영상 등 콜라보 영상들은 재미로 보기에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운동 루틴이나 하루 10분 영상 등을 매일 따라하다 보면 체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강력 추천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2. Chloe Ting

 


끌로에띵의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운동 유튜브 채널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현재는 구독자수가 1600만명을 넘어섰네요. 호주 기반으로 활동하는 유튜버이고 영어를 사용합니다. 영어를 못하신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운동은 듣고 하는 게 아니라 보고 하는 것입니다. 

 

 

 

끌로에 띵은 홈트레이닝을 위한 영상이 대부분입니다. 2주 안에 복근을 만들 수 있는 영상이 아주 유행했었는데 많은 여성분들이 2주 복근 챌린지를 따라하고 선명한 복근을 완성했다는 생생한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복근 챌린지에 함께해봤는데, 10분 정도의 영상이라고 얕봤다가 아주 큰 코 다쳤습니다. ㅎㅎㅎ 끝까지 따라하기 힘들지만 다음 날이면 복근에 근육통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 ABS in 2 weeks >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끌로에 띵은 생각보다 크지 않은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155cm 정도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지만 예쁘게 키운 힙과 복근을 보면 정말 부러운 몸매가 아닐 수 없습니다. 간단해 보이는 15분 운동만 매일 따라해도 근력을 분명히 키울 수 있다는 것을 따라해보는 순간 알게 됩니다. 저도 요즘은 헬스장에 갈 수 없기 때문에 매일 끌로에띵 영상으로 홈트를 하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3. MadFit

 

 

매드핏 영상도 마찬가지로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홈트 영상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힙으뜸 채널과 끌로에띵 채널과는 다르게 추천하고 싶은 부분은 매드핏의 4분짜리 간단한 영상입니다. 최신가요에 맞춰서 근력운동 동작을 하는 영상입니다. 

사실 저는 짧고 굵은 운동을 좋아합니다. ㅎㅎㅎ 바쁜 현대 사회에 40분 동안 쉬운 동작을 하는 것보다 단 5분이라도 빡쎈 운동을 집중력있게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도, 근육 성장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매드핏 영상이 딱 그걸 충족시켜줍니다. BTS-Dynamite 에 맞춰서 4분짜리 운동을 하는데, 솔직히 너무 벅차고 힘들지만 여러 번 따라하다 보면 점점 체력과 근력이 늘어서 끝까지 신나게 웃으며 따라하는 나를 만나게 됩니다. ㅎㅎㅎ "시간이 없어서 나는 하루에 5분만 짧고 굵게 운동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운동 채널입니다.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4. 제이제이살롱드핏

 

 

여성 운동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제이제이살롱드핏입니다. 저는 이 채널을 홈트를 따라하는 채널로서의 기능보다는 운동 자극, 운동 정보, 다이어트 정보, 운동 관련 예능 컨텐츠로서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타 운동 유튜버와는 다르게 살이 빠졌다 쪘다 요요 아닌 요요를 반복하는 제이제이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너무나 공감이 가서 더욱 정이 가는 채널입니다. 그 과정을 통해 얻은 모든 정보를 공유해 주는데, 다이어트에 필요한 정보들이 많이 제공해줍니다. 각 부위 별로 효과적인 운동법이나, 다이어트 식단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제이제이 스스로가 뚱뚱하던 시절부터 날씬한 현재까지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내해주기 때문에 신뢰하고 정보를 얻게 됩니다. 

운동자극이 필요할 때 제이제이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보며 운동할 힘(?)을 얻고 가곤 합니다. 최근에는 뷰티유튜버 홀리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영상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런 영상들을 시청하면서 하늘자전거를 타거나, 간단한 힙 운동을 합니다. 지루한 동작을 할 때 이런 운동 예능 영상들이 재밌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5. DanoTV

 

 

홈 다이어트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다노티비도 추천 드립니다. 다노티비는 다노라는 다이어트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채널인데요. 각종 다이어트 식품과 다이어트 관리를 제공하는 다노에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라이프스타일과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서 만든 채널이라고 합니다. 

홈트레이닝을 따라할 수 있는 영상들도 많지만, 다이어트 전에 우리가 가져야할 마인드, 생각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또 습관을 교정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들이 아주 유익합니다. 역시 다이어트나 운동이 지겹고, 지쳤을 때 운동 뽐뿌 오게 해주는 동기부여에 좋은 영상들이 많습니다. 

제가 추천 드린 채널 중에 가장 순한 맛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운동이 지겹고 힘든 날,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싶은 날 다시 한 번 토닥토닥 힘을 주는 채널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추가로......

여자 홈트 유튜브 추천 BEST 5, 다이어트 유튜브 추천, 여자 운동 유튜버

#6. 일주어터

 

 

추가로..... 각종 다이어트를 일주일간 시도하는 일주어터 라는 유튜브 채널도 추천드릴게요.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는 가운데, 웃찾사 개그맨 출신인 주연씨가 소소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일생이 다이어트라는 숙제를 지니고 태어난 우리들이 고군분투하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서 공감하고 위로 아닌 위로를 받는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이 다이어트는 하지 말아야겠다. 하고 은근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100kg가 넘던 모습에서 최근에는 96kg의 하루를 찍어 올리셨더라고요. 지속하는 다이어트에는 살도 장사가 없어보입니다. ㅎㅎ 따라해 볼만한 다이어트, 따라해 볼만한 다이어트를 대리체험해주시니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지루한 유산소, 근력 운동을 하며 운동 예능으로 재밌게 시청합니다. 여러분께도 추천합니다.

 

 

 

집에서 운동할 수 밖에 없는 요즘, 유튜브를 보며 홈트레이닝 함께 해봅시다. 이 시기를 기회로 삼아서 더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화이팅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