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맛집

[청주맛집] 청주 반찬가게 '웰빙앤찬' : 청주에서 반찬 제일 많고 깨끗해요!

Conglog 2022. 12. 28.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에서 가장 다양한 반찬을 판매하고 있는 웰빙앤찬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창시장 내에 있고,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들을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웰빙앤찬 본점
전화번호 :043-272-2217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266-15

일 한편에서는 반찬을 만드시고, 한편은 이렇게 쇼케이스에 다양한 반찬들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답니다. 

김치종류부터 각종 나물과 반찬, 그리고 메인 디시로 낼 수 있는 소불고기와 같은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반대쪽 냉장고 안에는 국물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호박죽, 팥죽도 있고 장아찌, 젓갈 종류도 잇습니다! 

꼬막이나 게튀김도 있고, 계란말이나 전도 판매합니다. 
정말 없는 것 없이 다 있는 느낌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한 팩에 3천원인 제품이 많아서 합리적이에요. 

게장도 판매하고, 국도 한팩씩 사다가 먹으면 한 끼 뚝딱이겠어요!!!! 
어쩌면 만들어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지도 모르겠어요. 
저희는 2인 가구라서 재료를 많이 사지 못하다 보니 장을 보고 음식을 해먹는게 더 비싸더라고요.. 
게다가 매일 해먹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반찬을 사다 먹는게 훨씬 효율적이고 저렴해요!

 

멸치, 쥐포, 견과 등등 없는 게 없어요! 그리고 하나씩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딱 집어 가기 편리해요~! 
늘어놓고 퍼서 주는 곳은 위생적으로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많아서 찍기도 힘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웰빙앤찬 청주에서 모르시는 분 없겠지만, 저희 같은 집에서 밥 안 해먹는 놈들한테는 너무 감사한 매장이네요! 
마트에서 파는 반찬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아서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