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맛집

[청주 맛집] 상견례/환갑 가족 모임 장소 추천 : 긴자

Conglog 2022. 12. 22. 15:57
반응형

청주에서 상견례나 가족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긴자에 다녀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스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룸으로 되어있고, 예약을 미리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긴자가 있는 이 곳은 긴자 뿐만아니라 우설화, 천지연이라는 대형 음식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긴자 충북청주점
전화번호 :043-295-5111일식집 
상세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332-3 SFC푸드빌 2층

주차장이 진짜 큰데, 자리가 없어서 옆 쪽에 공사장 공터에 주차안내 해주셔서 했습니다. 

 

입구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예쁘네요. 

 

긴자는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어서 모임하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도 고급지네요. 

 

이렇게 벤또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단체도시락을 찾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런치 코스도 비즈니스 하시는 분들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주말 가족 특선 메뉴도 있네요. 이정도 메뉴로 상견례나 가족모임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사시미를 제대로 즐기고 싶어서 긴자사시미스페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단품메뉴도 있네요. 

 

일본 느낌 가득한 그릇과 수저들로 분위기가 좋아요. 
먼저 식전에 따뜻한 차를 주십니다. 

그릇이 일본풍으로 너무 귀여워요. 

매생이전복죽으로 시작해봅니다. 

전복과 알같은 것들 저 깻잎 같은 향긋한 풀이랑 같이 먹으니 에피타이징 되고 맛있었어요. 

 

저는 이 메뉴가 너무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껍질 벗긴 토마토에 소스가 스며서 달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얇게 썬 오이를 김치처럼 다른 음식이랑 곁들여 먹어도 좋았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게 백김치도 함께 주시네요. 

요건 마로 만든 메뉴! 일본 음식점에서 자주 보던 메뉴인데, 신선했어요. 

데친 문어랑 각종 다시마입니다. 

 

사시미 메뉴가 나왔어요. 

 

그리고 멍게, 해삼 같은 속으로 만든 장도 주셨어요. 바다내음이 한가득하더라고요.. 
이것저것 찍어서 저 감태랑 싸서 먹으라고 하셨는데, 굉장히 바다내음이 한가득이었네요 ㅎㅎㅎ

플레이팅이 참 멋지네요. 

갓잡은 생선이라.. 생선 머리를 함께 주셨는데 살짝 살아있어서(?) 무서워서 ㅎㅎㅎ 좀 가려주셨어요.....

 

그리고 초밥 세 점이 나옵니다. 

이 자기 주전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중간에 나와서 무슨 차를 주셨지? 했는데. 

따라서 마셔보니 오묘하게 짭잘하게 해산물맛이랑 녹차맛이랑 그런게 나더라고요. 

 

새우랑 버섯이 들어있었어요! 

각종 튀김과 새우요리가 나왔습니다. 

새우튀김이 진짜.... 제가 본 새우튀김 중에 제일 컸어요 ㅎㅎㅎㅎㅎ 

 

요 견과류 맛있어서 다 집어먹었어요 ㅎㅎㅎ

 맑은대구탕과 알밥을 끝으로 식사가 마무리됐어요.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셔서 잘 먹고 나왔습니다. 

우설화는 고기를 굽는 동안 좀 어색해질 수 (?) 있을 것 같은데, 스시 메뉴는 나오면 바로바로 먹을 수 있으니 상견례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식사 중에 옆 방들에서 생일축하합니다 노래가 많이 들리더라고요~ 
환갑 모임이 많은 것 같았어요!! 

저희는 부부 둘이서 오붓하게 연말모임했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스시 먹고 기분이 좋은 저녁이었어요!! 

가족모임으로 사시미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긴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