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맛집

[청주 맛집] 대청호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맛집

Conglog 2022. 12. 22.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레이크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고, 커피해장하러(?) 고추장삼겹살집에 왔습니다~ 
저희는 소보다 돼지고기를 사랑하는 부부인데요 ㅎㅎ 고추장삼겹살 맛집이 있다하여 '부부농장'이라는 음식점에 방문했습니다. 워낙 여기저기 소개가 많이 된 집이라서.. 마케팅인가 싶어서 뭔가 안가고싶다는 마음이 있었는데 ㅎㅎㅎㅎ 그래도 이름난데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여 방문했습니다. 

부부농장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미천리 114-166 

주차장도 있고 앞에 도로에 주차할 자리가 많습니다! 

보통 웨이팅이 있는 음식점이라고 했는데, 이 날은 대청호를 방문하기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ㅎㅎ 영하14도였거든요... 그래서 사람 없이 한적하게 오후 6시에 저녁식사를 편히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앉자마자 이렇게 반찬을 쫙 세팅해주시네요. 

저희는 고추장삼겹살, 간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있는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버섯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소하게 구워져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하면 초벌된 고추장삼겹살과 간장삼겹살이 나오고 원래 있던 버섯을 위로 올려주세요. 

시래기영양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양념장을 넣고 뜨끈한 솥에 있는 밥을 삭삭 비비면!! 진짜 환상적인 맛이었어요ㅠㅠ 저는 이 누룽지 생긴 솥밥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ㅠㅠ

고소하고 뜨끈한 시래기영양밥 다시 먹고싶네요....

 

구워진 고추장삼겹살을 상추에 싸서 편마늘이랑 딱 먹으면 진짜! 너무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대청호, 청남대 놀러가셨다가 건강하고 맛있는 밥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부부농장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식사하고 근처 갈만 한 카페 추천합니다! ↓

[청주카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대청호 근방 대형 카페 '러브레이크' LOVELAKE

 

[청주카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대청호 근방 대형 카페 '러브레이크' LOVELAKE

영하 12도! 강추위가 강타한 일요일 낮 러브레이크를 찾았습니다! 새로 생긴 카페인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고, 요즘 같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예쁜 트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

co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