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카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대청호 근방 대형 카페 '러브레이크' LOVELAKE

Conglog 2022. 12. 22. 14:06
반응형

영하 12도! 강추위가 강타한 일요일 낮 러브레이크를 찾았습니다! 
새로 생긴 카페인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고, 요즘 같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예쁜 트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좀 핫한 카페더라고요. 생긴 지 얼마 안됐는데도 트리덕분인지 많은 분들이 가서 사진 찍고 오시는 것 같아요. 

러브레이크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미천리 211-4

새로생긴 카페라서 주차장 위치가 잘 표시되어 있지는 않은데, 입구쪽에서 우회전하려고 깜빡이 켜면 안내요원분이 친절히 안내해주신답니다!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 자리가 다 차서 저희는 올라가기 전에 안내요원분의 안내에 따라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올라갔어요! 

카페가 상당히 큽니다! 배산임수의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작은 산을 등지고, 앞에는 넓은 대청호가 펼쳐져 있으니까요. 

 

카페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쓴 모습이에요. 
1,2층은 키즈존, 3,4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정말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았는데, 한자리도 빼놓지 않고 꽉꽉 사람들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카운터 모습도 참 예쁩니다. 디저트류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랑 함께 곁들일 다양한 달콤한 디저트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픽업 데스크입니다. 뒤에 전시된 도자기들이랑 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 

 

야외 공간에는 이렇게 트리와 다양한 조명들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너무 예뻐요~~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위쪽 층에 있는 야외석인데요, 여름에 오면 시원하니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창가를 바라보는 좌석들도 많았는데, 노을지는 선셋타임에 밖 구경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실내에 있는 파라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멀리 보이는 산도 그렇고 뷰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카페가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하나하나가 정말 예뻤어요. 

공간 하나하나에 인테리어 정성이 녹아있던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커피메뉴입니다. 

커피가 들어있지 않은 메뉴들도 많네요. 

에이드도 있고

스무디도 있었어요. 

 

따뜻한 차도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우유딸기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적당히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텀블러도 굿즈처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이렇게 곳곳에 빨강 초록으로 데코를 해놓으셨더라고요.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올 수 있었어요. 

얼죽아..는 오늘도 아이스커피를 시켜봅니다 ㅎㅎㅎㅎ 
아이스오트비엔나를 시켜봤어요. 

케이크는 크림이 굉장히 많은 케이크였습니다. 

해가 지고 날이 어두워지니 카페 분위기가 더 예뻐졌어요. 
저 언덕에 가득 전구를 설치해놓은 것이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 
창밖 풍경이 반짝반짝 너무 예뻤어요. 

 

포토존!! 진짜 너무 예쁘죠~ 이제 해가 지고 조명이 더 반짝거릴 타이밍에 저희도 사진을 찍으러 가봤답니다. 

 

반짝반짝 12월의 아름다운 겨울풍경... 크리스마스 시즌 너무 예쁘고 좋아요ㅠㅠ

루돌프를 연상하게 하는 사슴 조명도 너무 예쁘고, 트리가 큰 트리, 작은 트리 연달아 있어서 포토존으로 너무 예쁩니다!! 

 

대청호 근처의 청주 대형 카페 러브레이크 들러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왕창 느끼고 오시면 좋지 않을까요???? :) 

 

러브레이크 근처 음식점 추천합니다! 

[청주 맛집] 대청호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맛집

 

[청주 맛집] 대청호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레이크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고, 커피해장하러(?) 고추장삼겹살집에 왔습니다~ 저희는 소보다 돼지고기를 사랑하는 부부인데요 ㅎㅎ 고추장삼겹살 맛집이 있다

co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