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카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청주 베이커리 카페 겸하당!

Conglog 2022. 12. 21. 13:3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바깥 활동도 힘들고, 카페가는 재미로 추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둔 요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카페를 찾아다니고 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청주 신상 베이커리 카페 겸하당!  

입구에 이렇게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요~ 저녁에 방문하시면 반짝반짝 더 빛나서 예쁠 것 같네요. 
트리 앞에서 사진도 찍으시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뒤편 출입구인데요~ 이쪽에 주차장이 꽤 넓게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 이용하실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뒤쪽 출입구로 들어가는 길인데요. 벌써부터 빵냄새가 고소하게 진동하네요. 

와... 빵 정말 많죠??????????? 계속해서 안쪽 조리 공간에서 빵을 굽고 계셨어요! 
종류도 많고 진짜 빵 천국이네요~

샐러드랑 빵과 곁들이는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위 메뉴가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빵입니다!!! 
녹차인절미!!! 이 메뉴가 진짜 찐입니다!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초코크로와상도 도전해봤는데, 프랑스에서 먹던 그 빵맛을 못 잊어서.... 적당히 먹었습니다 ㅎㅎ 
한국에서 판매하는 초코크로와상들은 초콜렛을 다른 걸 쓰나봐요ㅠㅠ

카페가 정말정말 넓은데요!  옥상테라스에는 대형 리스가 있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그런데 추워서 테라스는 오래 있지는 못하겠네요. 

테라스에서 무심천이 내려다보여서 봄여름가을이 되면 꽃핀 무심천을 바라보며 바람쐬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날 좋은 날 갔더니 테라스 하늘도 뻥 뚫려 있고 너무 좋았어요. 청주 도심지에서 외곽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 녹차인절미.. 또 가서 먹고 싶어요. 
겉은 딱딱한듯 바삭하고, 속은 녹차떡처럼 쫄깃하고, 크림도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겉에 인절미 콩고물이랑 같이 진짜 별미였어요. 

춥지 않은 날 다시 와보고 싶은 옥상 테라스! 청주 구도심이 한눈에 보이네요. 

내부는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촬영하지는 못했는데, 자리도 많고, 통유리로 바깥도 보이고,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깨끗하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참 좋았답니다! 

청주 신상 베이커리 카페 겸하당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