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카페] 베이글 찐맛집 포비 FourB

Conglog 2022. 12. 28. 14: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까지 상륙한 베이글 찐맛집 카페 포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잘 구워진 베이글과 수제 크림치즈, 그리고 향기롭게 내려진 드립커피를 더하면 이보다 행복할 수 없겠죠????
이런 맛있는 베이글을 청주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되어서 참 행복하네용~~

카페 포비는 가경동 아이파크 2단지에 위치해 있어요! 
옆에 타워 주차장이 있기도 하고 앞쪽에 길가에 차를 주차하시는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043-233-3861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2236 아이파크2단지 상가 B103~107호

드립커피도 가격이 비싸지 않고 너무 합리적인 것 같아요!! 

매장이 소박하니 단정하고 예쁩니다. 신축 아파트 사이에 있고, 주변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매장 내부에 자리도 꽤나 많답니다. 

이렇게 종류별로 크림치즈를 판매하고, 마켓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크렌베리크림치즈와 그린어니언 크림치즈를 먹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린어니언이 조금 더 제 스타일이었습니당 ㅎㅎ

쫄깃하고 고소한 베이글! 매장에서 먹으면 구워주시니 더 맛있어요~

러스크와 파운드케이크도 판매합니다. 
세트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요하실 수 있어요~

 

무화과 베이글! 상큼 쫀쫀 맛있었어요~

플레인베이글에 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를 얹어서 한입! 

이렇게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쫄깃 담백 촉촉 베이글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땡길땐 청주 카페 포비! 
아침 식사용으로 구입해가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아침에 매장에 가서 드립커피 한 잔 하면서 빵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