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 카페] 햇살 맛집! 베이커리 카페 '위드 포레스트'

Conglog 2022. 12. 26. 16:45
반응형

With Forrest !

요즘 청주 카페 여기저기 들르는 재미로 지내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당일에 청주 카페 위드 포레스트에 방문해봤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고 땅이 얼어붙었지만 날이 맑아서 많이 녹아서 다닐만 했어요! 그리고 통유리로 된 카페가 햇빛을 받아서 반짝이는 게 너무 예뻤어요!

주차장은 한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보였는데, 꽉 찼지만 그래도 순환이 되어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편리하게 주차했습니다. 

가정집 같은 대문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청주 카페] 베이커리 카페 '위드 포레스트' : 레몬&진저에이드 찐맛집

 

 

1층 실내에 햇빛이 정말 쏟아졌어요. 햇빛 받으며 에이드 마시고 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ㅎㅎㅎㅎ 
실내에 있는 나무들도 너무 예뻤어요. 

2층에는 예쁜 트리도 있었어요. 트리 덕분에 2층에 손님들이 많아서 저희는 1층 자리에 앉았어요. 
1층은 키즈존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카운터에 있는 메뉴인데요! 필터커피도 있어서 나중에 마셔보고 싶네요. 

메뉴가 잘 보이지 않아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를 살짝 데려왔습니당~ 
저희는 얼스커피와 진저&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전화번호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받으러가면 되고~ 적립도 5%가 되어서 적립하고 나중에 사용하러 가고싶어요 ㅎㅎㅎ

쇼케이스에 빵들이 있는데, 계속 리필하시는 것 같았어요. 혹시 먹고싶은데 없다면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시즌에 맞는 귀여운 쿠키도 있었네요. 접시에 담아서 음료랑 같이 계산하시면 됩니다. 

스콘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주기도 하네요. 저희는 스콘을 안 좋아해서 패스!

 

얼그레이 크루아상도 궁금해요 

지금은 겨울이라 앞 뜰이 썰렁하지만, 봄여름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이 훨씬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 파라솔 치고 햇빛 받으면 해수욕장 분위기가 날 것 같네요. 

입구에 있는 귀여운 장식! 

카페 인테리어도 멋지도 분위기도 좋아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도 공간 설계를 잘 하셨는지 시끄럽지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어떤 카페들은 가보면 저 멀리 계신분이 말하는 소리가 벽을 타고 제 귀에 꽂히게 되어있어서 시끄럽게도 하거든요. 

저희가 앉은 자리 옆은 이렇게 자갈같은 돌맹이가 있어서 분위기가 한층 숲숲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네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말모말모~ 너무 맛있었고, 
저는 진저레몬에이드 마셨는데, 독일에서 좋아하던 카페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해서 너무 좋았어요! 
진저향이 강하게 나는 레몬에이드!! 달지 않게 만들어져서 진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음료 값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비싼 값을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청주 카페] 베이커리 카페 '위드 포레스트' : 레몬&진저에이드 찐맛집

블루베리 밀푀유 크로아상도 함께 했어요! 
햇살 아래서 달콤한 디저트랑 음료 마시니 천국같았어요!!!! 
저거 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 촉촉한 빵이랑 블루베리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제대로 즐겼어요! 

마지막으로 앞마당에서 햇빛 받으며 뛰어다니다가 잘~ 놀고 갑니다! 
여기 위드포레스트 카페는 또 다시 방문할 의사 1000%! 추천합니다 ㅎ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