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 카페 추천 : 운리단길 카페 브리 / 청주 브런치 / 청주 예쁜 카페

Conglog 2023. 3. 22. 16:36
반응형

 

 

 

 

 

운리단길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동네가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고층빌딩이 많은 요즘 낮은 상가와 집들이 모여있고, 예쁜 카페와 가게들이 모여있다보니 
마치 유럽이나 미국의 소도시에 놀러온 것 같은 고요한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구경하다가 오늘 찾은 카페는 바로 <카페 브리> 입니다! 

 

 

 

 

 

 

 

 

입구부터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요. 제 스타일이고요!
에스닉하면서 단정한 느낌의 우드 화이트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햇살 좋은 날 산책하며 카페 브리에서 브런치 먹으면 너무너무 좋아요!

조용한 골목길에 있고, 주변에 카페가 많은데, 저는 여기 카페 브리 인테리어가 가장 예뻐서 방문했습니다. 

 

 

 

 

 

 

 

 

우와.. 완전 제주도 감성 카페가 부럽지 않아요. 

내부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아요.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다던데, 저희는 오픈런해서 가서 편히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창틀에 앉은 선인장이랑 테이블의 꽃 하나 까지 정성들여 꾸미신게 느껴지고 너무 예뻤습니다. 
사진 진짜 많이 찍고 왔네요 ㅎㅎㅎ

감성있는 너무 예쁜 공간... 집에 데려오고 싶은 공간이네요. 너무 예뻐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오늘의 스프는 대파감자스프! 

 

 

 

 

 

 

이렇게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대인원도 수용가능할 것 같아요. 

어느 곳 하나 사진 스팟이 아닌 곳이 없네요. 

 

 

 

 

 

 

원목으로 된 테이블들 다양한 모양으로 있는데, 진짜 사랑스러웠어요. 

창가를 바라보는 좌석도 있습니다!

 

 

 

 

 

 

주방이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잘 보여요. 그만큼 위생에도 자신 있으시다는 소리겠죠?

 

 

 

 

 

 

작은 소품 하나하나 빈티지하면서 에스닉하지만 과하지 않고 예쁘고 깔끔해서 정말 제 취향 저격인 인테리어였어요. 
인테리어 구경하러 가셔도 좋을 듯해요. 
카페 옆에는 작은 옷가게도 있는데, 카페와 닮은 에스닉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옷들이 많더라고요. 

뒤뜰 공간도 있는데, 해가 나서 작은 정원처럼 예뻤어요. 

 

 

 

 

 

 

뒤뜰 공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작은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따뜻한 날 여기에서 커피한 잔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용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오늘의 스프와 브리베리바닐라, 아메리카노 이렇게 시켰습니다. 

솔직히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그냥 아꼈어요. 저 여기 단골되어서 자주 올거거든요! 

 

 

 

 

 

 

저 브리베리바닐라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요!!!!!!!!!!! 최애 아이스크림 ㅠㅠ 좀 쌀쌀한 날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감자스프도 맛있었어요ㅠㅠ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들이었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수제딸기무스... 최고! 커피도 맛있어요ㅠㅠ

이건 네이버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원래 여기 브리치즈랑 사과를 넣은 크로와상 샌드위치가 메인 메뉴더라고요! 근데 저희가 빵이 안 땡기는 날이어서 ㅎㅎ 다음을 기약하고 사진만 첨부합니다. 카페 이름도 그래서 브리카페일텐데 ㅎㅎㅎㅎ 다음엔 꼭 먹어보리라..!

 

진짜 청주에 몇 안되는 감성카페인 것 같아요. 진짜 나만 알고싶은 카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ㅠ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심지어 음식 맛도 좋은..! 이런 곳이 청주에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카페 브리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753번길 11 1층

 

운리단길 방문하신다면 카페 브리 강력 추천할게요! 저만 알고 싶지만 ㅎㅎ 

청주 운리단길 맛집 : <칠각> 맛있는 일식덮밥 추천!

 

청주 운리단길 맛집 : <칠각> 맛있는 일식덮밥 추천!

오늘은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맛집 칠각에 다녀왔습니다! 청주 운리단길을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그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고요! 대대적으로 동네를 예쁘게 리모델링 해놓았

conglog.tistory.com

청주 데이트 코스로 딱! 청주 운리단길 <국가대표 반찬가게> 방문

 

청주 데이트 코스로 딱! 청주 운리단길 <국가대표 반찬가게> 방문

청주로 관광을 오신다면 드라마 촬영지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반찬가게가 있는 지역은 청주에서 운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골목 주택가인데요. 드라마세트장

co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