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청주에서 베트남 여행하는 기분내기! 청주 데이트 코스

Conglog 2023. 3. 28. 16:38
반응형

 

 

 

 

 

해외여행 가기 힘든 요즘인데, 청주에서 간편하게(?) 베트남 여행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청주 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에 방문하는 것이랍니다 ㅎㅎ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입구부터 동남아 여행온 듯 분위기가 좋아요! 저녁에 방문하면 조명이 더 예쁠 것 같네요.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주차장도 넓어서 좋아요!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입구에 있는 간판에 그림은 코코넛인가요 파인애플인가요? 감성이 진짜 베트남 온 듯해서 여행온 기분을 낼 수 있었어요.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나무나무하면서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고 커피한잔 할 수 있었어요.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매장이 넓어서 안쪽으로도 자리가 아주 많더라고요.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직접 매장에서 커피 로스팅을 하는 것 같았어요. 
커피 맛이 진짜 좋았답니다. 

 

 

 

 

 

[청주카페]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공간이 참 예쁘죠? 그리고 좌석 간격이 넓고 좋아서 편안했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이런 베트남 느낌 뿜뿜 포토스팟도 있었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핫플에 온 것 같아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냈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대표 음식인 반미뿐만 아니라, 카이막과 요거트 그리고 빵들도 판매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카페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날이 쌀쌀해서 스무디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아이스 코코넛 크림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빵들도 다 맛있어 보였는데,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요고요고 누네띠네... 진짜 맛있더라고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요런 등 인테리어가 베트남에 온 듯 멋스러웠어요. 

 

청주 베트남 느낌 카페 '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감성이 좋아요. 신혼여행도 베트남으로 다녀왔거든요. 기억이 새록새록하며 즐거웠어요.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버터를 아끼지 않은 누네띠네..!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커피랑 찰떡이었더랍니다.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코코넛크림라떼 이거 추천입니다! 크림에 코코넛향이 가득하고 달달하게 되어있어서, 라떼랑 호록 하면 꿀맛이었어요. 
위에 말린 코코넛도 올려주신답니다.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아메리카노 마셔보니 여기 커피 맛집이더라고요.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고소하고 달달하고 코코넛 풍미가 느껴지는 코코넛 크림 라떼!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그리고 반미입니다. 반미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고수 많이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이렇게나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청주 베트남 음식 반미, 코코넛커피

불고기반미에 계란도 들어가고, 야채도 풍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 두잔과 반미랑 쿠키 먹었는데, 적당한 가격으로 잘 먹은 것 같아요. 
반미 양이 생각보다 많았거든요!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