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 에이커 후기 : 청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프랑스산 밀가루와 버터로 만든 완전 맛있는 빵

Conglog 2023. 6. 7. 17:17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베이커리 카페에서 노닥노닥 브런치를 하고싶었어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여기 베이커리 카페 에이커입니다. 

주차장 사진은 찍지 못 했는데, 꽤 넓은 자리가 카페 앞까지 있어서 편히 주차했습니다.

청주 카페 에이커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빵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매장은 3층으로 이뤄져 있고, 2층 3층은 노키즈존입니다. 

 

빵구경 좀 하실래요? 진짜 크로와상 종류 많아서 너무 좋은데, 
프랑스산 밀가루랑 버터 사용하신다고 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근히 빵은 밀가루 버터맛이... 퀄리티를 많이 좌우하더라고요!!

 

 

 

 

망고가 하나 통채로 올라가 있는게 인상적이에요. 

 

 

 

 

 

소금 크로와상 맛있더라고요!!!

카야 크루와상도 제스타일이었어요!! 아몬드보다 카야 추천! 
에그마요도 포장해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계란느낌!!!!! 아끼지 않은 재료에 박수치며 먹었습니다. 

 

 

 

 

 

 

 

 

 

 

 

 

 

 

 

 

 

 

2층에 앉을까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테이블에 앉았더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샐러드 가격이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2000원 정도였나? 근데 가격값 톡톡히 합니다..! 
아보카도 묵직하고 연어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콩이 너무 많아서 좀 남겼어요 ㅋㅋ

 

봄에는 미세먼지때문에 야외를 못 즐겼는데, 6월 초 되니까 공기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날씨 너무 좋아용

하늘 무슨 유화로 그림 그려놓은줄..! 초록 잔디 펼쳐져 있고 너무 좋아요. 또 가고 싶네요. 

 

 

애기들이 공놀이 하고 뛰어노는데 진짜 천국같더라고요. 

 

샐러드 비쥬얼..!!! 토마토는 잘라서 바질페스토에 버무려있고, 모짜렐라 치즈도 있어서 같이 먹으니  카프레제 같이 맛있었어요. 

 

저는 티 마시고, 남편은 아이스라떼! 포장도 너무 예쁘게 해주시죠?
그리고 구매 많이 했다고 소금빵 하나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가격표는 네이버지도에서 가져왔어요...!

야외테이블에 햇빛가리는 큰 파라솔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렇게 바람 솔솔 맞으며 있으면 완전 신선놀음이겠죠?

소금크루와상이랑, 잠봉뵈르, 까눌레, 샐러드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잠봉도 맛있었어요!!!! 바게트 완전 프랑스에서 먹어보던 바게트 느낌으로 겉 완전 바삭! 쫄깃!

또 먹고싶은 비쥬얼... 

 

청주카페 에이커 추천입니다! 베이커리 맛있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야외테이블 너무 사랑스럽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