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카페 투어

청주 카페 더대청호 : 대청호가 한 눈에 보이는 힐링 카페

Conglog 2023. 6. 7. 17:40
반응형

 

 

 

 

 

청주에서 가장 가볼만한 관광지를 손 꼽자면 저는 대청호를 말하고 싶어요! 


탁 트인 하늘에 푸른 산 그리고 대청호를 바라보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런 대청호를 감상하면서 커피 한 잔 하면 그보다 힐링이 없겠죠??

 

 

 

 

 

 

 

대청호를 감상하며 커피한 잔의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카페 <더 대청호>에 방문했습니다. 

 

 

 

건물도 참 예뻐요. 1층에 좌석이 엄청나게 많고 2층은 야외 루프탑이에요. 

주차장은 카페 앞에도 있지만 산자락에도 마련해두어서 카페 입구에서 안내요원께서 안내 해주신답니다. 주차장 널널해서 좋았어요! 다만 산자락에 있는 주차장은 ㅎㅎ 엄청난 좁은 오르막을 올라야해서 조금 무서웠어요ㅎㅎ 양방향에서 차가 오면 어떻게 되는거지 하는 걱정도 들고 ㅎㅎ

 

 

 

 

 

 

주변 풍경도 좋아요. 

 

 

 

 

 

 

1층에 사람이 어마어마~~ 하게 많더라고요. 햇빛을 피해서 내려와 계신 것 같아요. 
큰 통창이 있어서 1층에서도 대청호가 잘 보입니다. 

저희는 운이 좋게 파라솔이 있는 2층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조금 덥긴해도 그늘 밑은 시원하고 바람이 솔솔 불어서 너무 쾌적했어요. 

 

 

 

 

 

이렇게 대청호가 바라보이는!

넓은 장소에 나와있으니 가슴이 뻥 뚫려요. 

땡볕자리는 아무도 못 앉는 계절이에요ㅠㅠ

 

 

 

 

 

사진으로 안 담기는 이 자연의 광활함..! 푸른 하늘보다 더 푸르른 대청호가 눈을 시원하게 해주었어요. 

미세먼지 없는 날 갔더니 진짜 맑고 힐링 그 자체!

 

 

 

 

 

 

 

 

 

 

2층 야외 루프탑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찍어보았답니다. 

이탈리아 휴양지같은 느낌.. 너무 좋아요. 

 

 

 

 

 

자연 속에서 이런 문명의 이기(?)를 누릴 수 있다니.. 아이스커피를 바로 마실 수 있다는게 ㅎㅎㅎ 너무 좋아요. 

음료랑 베이커리류도 엄청나게 많았는데, 여기는 확실히 풍경 맛보러 가는 곳인 거 같아요! ㅎㅎ

 

대청호 근처 맛집이 궁금하다면?

대청호 맛집 <시골집> 건강한 참조기구이와 나물반찬

 

대청호 맛집 <시골집> 건강한 참조기구이와 나물반찬

최근에 위경련을 심하게 앓으면서 죽만 먹다가 첫 끼로 외식을 하는데 건강한 음식이 먹고 싶었어요. 기름지지 않고 건강한 집밥을 알아보다가 대청호로 놀러가며 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

conglog.tistory.com

[청주 맛집] 대청호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맛집

 

[청주 맛집] 대청호 청남대 맛집 '부부농장' 고추장삼겹살 시래기영양밥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레이크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고, 커피해장하러(?) 고추장삼겹살집에 왔습니다~ 저희는 소보다 돼지고기를 사랑하는 부부인데요 ㅎㅎ 고추장삼겹살 맛집이 있다

co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