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청주 맛집

[청주맛집] 공이막국수 : 명태식해막국수랑 메밀칼국수 대박 맛집!

Conglog 2022. 12. 26. 16:57
반응형

오늘은 청주에 있는 막국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영하 15도를 찍던 한파가 조금 꺾이고 낮기온이 0도가 되니 슬슬 냉면킬러인 저는 막국수가 땡기더라고요... 어제 밤부터 비빔국수 노래를 하다가 오늘 결국 막국수 집에 왔습니다. 

음식점이 아주아주 깔끔해요! 청주는 맛집들이 신발 벗고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위생이 신경쓰였거든요.. 근데 여기 바닥도 뜨끈뜨끈하고 ㅎㅎ 진짜 깨끗 깔끔해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웃기는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ㅎㅎㅎㅎ 
주차장도 앞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대충 봤는데, 차량 한 7대 이상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전화번호 :043-292-0289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미평동 223-4

 

식객에 나온 메밀반죽이야기 ㅎㅎㅎ

겨울철에는 계절메뉴로 칼국수와 버섯전골도 판매해요! 근데 매장이 따뜻해서 막국수 진짜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기본 반찬마저 깔끔하고 맛있어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메밀칼국수입니다! 

메밀면인데 면발이 쫄깃했어요! 메밀이라 끊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쫄깃 통통 너무 맛있었고, 국물은 고소하니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칼국수 그렇게 안 좋아하는 남편도 한그릇 다 먹고 괜찮았다고 하는 걸 보니 맛집이네요 ㅎㅎㅎ

명태식해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명태식해를 큼지막하게 주셔서 웬만한 회냉면보다 낫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밀면도 잘 삶아졌고요~

맵찔이인 저에게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콤 양념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냉육수를 함께 주시는데 이거 중간에 넣고 물막국수로 만들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비벼서 매콤달콤 명태식해의 감칠맛까지! 비리지 않고 쫄깃쫄깃한 명태식해가 일품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공이막국수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