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생활정보

2023 호텔 망고빙수 총정리

Conglog 2023. 6. 21. 15:31
반응형

여름이 되면 스몰 럭셔리 이른바 작은 사치를 누리려는 젊은 세대가 즐기는 것이 바로 호텔 망고빙수인데요. 특급호텔에서 제공하는 애플망고 빙수 가격이 2023년 드디어 10만원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하하하

 

 

대부분의 특급호텔에서는 6월부터 9월까지 빙수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이 중 가장 비싼 애플망고빙수는 12만 6천원의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애플망고 가든 빙수입니다. 

애플망고 가격 인상에 따라 호텔 망고빙수 가격도 올랐다고 하는데, 정말 비싸네요 ㅎㅎㅎ 
하지만 올 여름, 더위에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망고빙수 한 그릇도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그렇다면, 각 호텔의 망고빙수들을 구경해보실까요?

 

워커힐

멜론 망고 빙수

가격 : 69,000원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그랜드 워커힐 호텔 1층 - 더 파빌리온

큼직한 망고와 멜론의 조화가 비쥬얼 폭발시키는 인스타각 빙수! 꼭대기에 올려진 젤리 토끼까지 사진을 부르는 빙수네요. 
워커힐의 경우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다고 하니 주말에 시원한 호텔에서 빙수 한 그릇 어떨까요?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가격 : 98,000원
주소 : 서울시 중구 동호로 234 서울신라호텔 1층 - 더 라이브러리

서울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애플망고를 유행시킨 장본인이죠? 서울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입니다. 눈꽃 빙수가 올려져 있는 모습이 클래식한 애플망고빙수의 정수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애플망고 빙수 

가격 : 92,000원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1층 - 더 로비 라운지&바

 
애플망고 빙수의 꼭대기에는 애플망고를 꼭 닮은 초콜릿이 올려져 있습니다. 망고 셔벗이 들어있는 화이트 초콜릿이라고 하는데요. 달콤한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같은 빙수를 코엑스 라운지에서도 즐길 수 있는데, 조금 더 저렴한 6만 5천원의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시즌스 호텔

애플망고 가든 빙수

가격 : 126,000원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1층 로비라운지 - 마루

호텔 빙수 중 단연 가장 비싼 포시즌스 호텔의 애플망고 가든빙수입니다. 화채를 연상시키는 비쥬얼인데요. 그만큼 풍성한 토핑이 특징인 빙수입니다. 특히, 망고 젤리 안에는 금가루까지 더해져 럭셔리 빙수 원탑답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애플망고 빙수 

가격 : 93,000원 / 아망떼 델 망고 110,000원(2인 기준)
주소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1층 - 더 라운지

JW 메리어트 애플망고빙수

우유 얼음 빙수 위에 올려진 얇은 망고 이불! 그리고 그 위에 식용 금가루까지! 럭셔리한 망고빙수의 정석이네요. 

아망떼 델 망고 - JW 메리어트 호텔

추가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망고 에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다양한 망고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망고 라떼, 망고 에이드, 애플망고 빙수, 냉 파스타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은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콘래드 서울 

애플망고 빙수 

가격 : 85,000원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 서울 호텔 최고층 - 37 그릴 앤 바

차가운 연기가 폴폴 나는 애플망고를 바라만 보아도 시원해지는 기분인데요! 콘래드 서울에서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해서 시원한 빙수의 모습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드라이아이스가 온도까지 지켜주며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그리고 빙수 얼음이 일반 우유가 아닌 얼그레이 밀크 아이스라고 하니 독특한 맛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플망고 빙수

가격 : 85,000원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 호텔 2층 -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애플망고 빙수에 망고 케이크와 망고 퓌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다즈 강남의 애플망고 빙수! 금가루가 올라간 망고모양 케이크는 달콤하고 크런키한 식감을 함께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정갈하게 잘려져 놓인 망고빙수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애플망고 패션후르츠 빙수

 

가격 : 69,0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1층 - 더 아트리움 라운지

망고 퓌레 베이스의 우유얼음을 갈고 그 위에 애플망고와 패션후르츠를 가득 담은 페어몬트 앰베서더 호텔의 애플망고 패션후르츠 빙수! 패션후르츠가 더해져 더 상큼한 맛을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메종 드 쁘띠푸르 제주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애플망고 눈꽃빙수 

가격 : 69,000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이동 3001-19, 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메종 드 쁘띠푸르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 큼지막하게 썰어진 망고를 입안가득 즐겨볼 수 있겠네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파인애플 망고빙수

가격 : 65,000원 
주소 : 화북일동 2130-8번지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운영하는 카페&바 더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올린 전통 팥빙수와 더불어 통 파인애플 위에 망고과육을 올린 망고빙수를 판매합니다. 파인애플과 망고의 조화가 동남아의 뜨거운 여름을 떠올리게 하겠네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애플망고 빙수

가격 : 82,000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 하얏트 제주 - 라운지 38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프리미엄 애플망고 중 당도 13브릭스 이상을 선별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그 달콤함이 기대가 되는 망고빙수네요. 


더운 여름 호캉스를 즐기면서 달콤한 망고빙수면 시원하게 피서를 즐길 수 있겠네요! 
나에게 주는 작은 사치! 호텔 망고빙수 올 여름에 즐겨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