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거제 맛집 찐추천! <웅아물회> 해산물 하나도 안 비린 맛집

Conglog 2023. 7. 25. 15:17
반응형

 

 

이번 거제 여행에서 단연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은 웅아물회입니다!!!!!!! 최고최고
광고 아닌데, 내돈내산인데 극찬하게 되는 찐 맛집입니다. 
저 여행 갔을 때 진짜 장마가 너무 심하게 와서 온 거제와 통영에 사람이 없었거든요... 근데 사람 제일 많이 만난 곳이 웅아물회였던 것 같아요. 아마 성수기 시즌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 할 것이라고 예상해봅니다. 

 

<웅아물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71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374-14)

055-682-6688복사
 

횟집으로 가기 전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근데 주차선이 엄청 좁아요...! 

주차하고 웅아물회집으로 걸어가는길! 갑자기 나타난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식당 바로 앞에 한 3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방송에도 많이 출연한 식당인가봐요. 

저희는 11시에 갔더니 여유롭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장마철 한정인듯해요 ㅋㅋ)

 

매장은 깔끔하고 정겨운 스타일이에요. 

 

오른쪽 통창이 있어서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요!!! 

저희는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들도 아니고, 저는 비린걸 잘 못 먹어서 남들 맛있다는 우니를 먹고도 비려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었어요. 근데 여기 성게비빔밥은 레전드라고... 비린내가 하나도 안난다는 소문을 듣고 
성게비빔밥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성게가 없다고 하셔서 ㅠㅠㅠㅠㅠ 성게비빔밥은 못 먹고, 선장물회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짜잔!!!! 우와ㅠㅠ 진짜 1인분 2만원에 상차림 실화입니까? 저기에 공기밥 추가해서 게장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게장집 갔는데 여기보다 맛없었음.... 여기 게장 하나도 안비리고... 모든 해산물에서 그냥 맛있는 맛만 있고 비리지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 저 게장... 안짜고 안비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 한번 바다뷰 한번 보면 너무 행복한 거제의 여름....

 

선장믈회 비쥬얼 보고가세여~~~ 
작은거 시킨거에요. 2인분! 회도 풍부하고 전복이랑 오징어랑 멍게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미역국도 맛있고, 밑반찬 진짜 다 좋아요. 

 

파전도 맛있고, 생선이랑 반찬이랑 특히 간장게장이랑 ㅠㅠ 공기밥에 밥도둑들!!

물회육수랑 국수는 따로 나와요. 그래서 먼저 회를 무쳐서 쌈싸먹고, 중간에 물회육수 부어서 면이랑 먹으면 또 꿀맛!

 

으아... 저 문어랑 전복이랑 회... 상큼한 오이랑 배... 또 먹고 싶네요.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거제 다시 가면 또 갈 거랍니다. 셋째날에 또 가고 싶었는데 참았어요ㅠㅠ 이 맛 그대로 변함없이 있어주세요 웅아물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