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패션과 메이크업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퍼스널 컬러가 <가을뮤트>인 아이돌 사진 모음! 패션과 메이크업 참고하기

Conglog 2022. 5. 19. 13:25
반응형

저의 퍼스널 컬러는 가을뮤트인데요! 그래서 가을뮤트 연예인들의 메이크업과 패션을 평소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퍼스널 컬러가 <가을뮤트>라고 소문난(?) 아이돌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상큼하고 예쁜 아이돌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을 참고해서 의류 구입이나 화장품 구입할 때 참고해야겠어요!

다만 실제 이 분들의 퍼스널 컬러를 정확히 측정한 것이 아닌 카더라 뇌피셜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

 

이 달의 소녀 츄

재기발랄 귀여운 이달소 츄는 절대 웜톤이 확실한 것 같아요. 
통통 튀는 이미지 덕분에 봄 브라이트 컬러도 잘 어울리지만 개인적으로 가을뮤트 톤에서도 안정적이고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핑크도 예쁘지만 mlbb 계열의 코랄도 예쁜 것 같습니다. 특히 핑크브라운 계열의 헤어컬러가 너무 예쁘네요!

 

 



아이즈원 강혜원

미인상에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즈원 강혜원 역시 가을뮤트 컬러로 보입니다. 애쉬 카키빛 헤어컬러가 아주 예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진한 메이크업 보다는 연한 컬러의 메이크업에서 이목구비가 조화로워 보이고 청순함이 돋보여서 더 예쁜 가을뮤트 퍼스널컬러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카멜 컬러의 무스탕이 정말정말 잘어울리고 예쁘네요.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의 지효는 커다란 눈망울을 포함한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한 미인인데요. 속눈썹과 또렷한 아이를 강조한 메이크업에 초롱초롱한 눈매를 만들어 예쁘네요. 지효는 여름 뮤트와 호환이 가능한 가을뮤트톤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회색컬러가 잘 어울리고 탁한 톤의 그레이가 정말 예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의 섹시큐트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모모입니다. 블랙헤어를 자주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약간 겨울쿨톤인가 싶기도 한데, 바로 아래 사진을 보시면 소프트 브라운 컬러에 아이보리 하늘하늘한 드레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요... 어느 톤도 잘 어울리는 타입이 아닐까 싶습니다. 확실히 가을뮤트 톤들은 블랙이 더해지면 뭔가 얼굴이 창백해지면서 더 환하고 하얘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모모의 경우에는 이게 창백한 느낌이 아니라 더 하얗고 맑게 보이는 효과를 가져오는 피부톤인 것 같아요. 브릭톤의 칠리 립컬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더보기

 

 

 

 

 

 

블랙핑크 전원

제 블로그에 이미 소개된 바 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은 모두 가을뮤트 톤으로 보여집니다. 아이돌이다보니 워낙 다양한 컬러의 화려한 의상들도 많이 예쁘게 입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아이보리 베이지 톤의 가을뮤트 찰떡 컬러들을 입었을 때 안정적이고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모든 멤버가 <가을뮤트>라는 블랙핑크! 가을 뮤트 찰떡 메이크업/패션 모음 /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블랙핑크 패션과 메이크업!

 

모든 멤버가 <가을뮤트>라는 블랙핑크! 가을 뮤트 찰떡 메이크업/패션 모음 / 가을뮤트가 참고할

안녕하세요! 오늘 퍼스널컬러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연예인은요! 가을뮤트 찰떡으로 소화하는 여신돌 블랙핑크입니다! 사복패션도 명품패션도 무대의상도 잘 소화하는 블랙핑크! 모든 팔레

conglog.tistory.com

 

스테이시 세은

요즘 미모에 물 오른 스테이시 세은도 역시 가을뮤트 톤으로 보여집니다. 피부가 워낙 좋고 하얘서 어떤 것을 갖다 붙여도 너무 예쁘지만 어두운 브라운 컬러에 물 들인 듯한 무화과 빛 립을 발랐을 때 그 매력이 뿜뿜!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레드벨벳 웬디

레드벨벳 웬디 역시 채도와 명도가 높지 않고 밝은 컬러의 의상이 잘 어울리는 가을뮤트 톤으로 보입니다. 특히 탈색모가 어찌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요.... 웬디가 블랙헤어를 하고 블랙의상을 입는다면 지금의 매력이 반감될 것 같아요. 

 

 

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설아도 가을뮤트 톤으로 보여지는데요. 부드러운 브라운 헤어 컬러와 은은한 메이크업이 수수하고 세련된 이목구비의 매력을 한층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입술이 너무 예쁘게 생겨서 포인트를 입술에 두는 메이크업도 너무 예쁜데요. 특히 코랄 컬러가 아주 제대로 받는 것 같네요.



우주소녀 여름

우주소녀 여름은 이름과는 다르게 가을뮤트 톤으로 추정이 되는데, 화보에서 보듯이 가을가을한 에스닉 무드가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요. 베이지 그레이 톤이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립니다. 화보를 보니 가을 뮤트들이 신나게 옷 입고 메이크업할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

 

 

 

이상으로 가을뮤트 톤으로 추정되는 여자 아이돌들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메이크업과 의상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글 작성에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