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패션과 메이크업

모든 멤버가 <가을뮤트>라는 블랙핑크! 가을 뮤트 찰떡 메이크업/패션 모음 /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블랙핑크 패션과 메이크업!

Conglog 2022. 4. 25. 0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퍼스널컬러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연예인은요!
가을뮤트 찰떡으로 소화하는 여신돌 블랙핑크입니다! 사복패션도 명품패션도 무대의상도 잘 소화하는 블랙핑크! 
모든 팔레트를 소화하지만 특히 가을뮤트 컬러에서 찰떡!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는 것 같아요. 

그래서 퍼스널컬러 <가을뮤트>이신 분들이 참고할 만한 블랙핑크의 패션과 메이크업을 모아봤습니다. 

네 명이 팔레트에 차이는 조금 보이지만 그래도 가을뮤트가 어울리는 색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특히 제니는 소프트한 색감이 어울리는 가을뮤트로 보이고, 로제는 붉은기가 잘 받는 가을뮤트, 지수와 리사는 가을 웜톤에서 뮤트톤까지 어울리는 톤인 것 같습니다. 

 

가을뮤트는 진한 컬러의 특히 명도와 채도가 높은 쨍한 컬러의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특히 아이라인이 너무 또렷하거나 립라인이 너무 또렷이 도드라지면 가을뮤트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반감시키기 때문에 매력을 살리기 어렵습니다. 

봄에는 이렇게 맑고 화사하고 청순하게! 제니처럼 메이크업 해보면 어떨까요?

제니의 화보인데요, 여름에 이렇게 맑고 청순한 느낌으로 화장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디하지만 혈색있는 립과 회색끼 섞인 브라운톤의 눈썹과 아이 음영, 맑은 피부표현!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가을/겨울에는 이렇게 메이크업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매트한 피부표현으로 보송하게 처리하고, 립도 MLBB 컬러, 맥 칠리 정도의 컬러감으로 분위기를 뿜뿜하게 만드는 거죠. 

헤어컬러도 붉은기가 쏙 빠진 브라운, 브론즈 컬러로 웜톤에서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로제 같은 경우에는 피부가 엄청 하얗고 뽀얘서 백금발이 너무너무 잘 어울립니다. 역시 메이크업도 선을 강조하기 보다는 조금 더 음영감 위주로 한 것을 볼 수 있고, 그래서 분위기가 더욱 잘 살아납니다. 

이 사진의 느낌으로는 붉은기가 좀 있는 브라운도 예쁘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로제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는 가을뮤트에 찰떡인 음영메이크업과 부스스한 헤어연출이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붉은기 빠진 브라운 컬러와 인디핑크 느낌도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베이지 컬러의 베레모와 블랙 블라우스의 조화로 가을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골드 주얼리와 브라운컬러 니트가 가을뮤트 여신으로 완성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가을뮤트 컬러톤은 블랙이 들어가면 조금 창백해 보이지만 그래서 묘한 매력이 나오는 것 같아요. 

맥 칠리와 비슷한 컬러 계열의 말린장밋빛의 립 컬러가 고혹스럽게 잘 어울리네요. 여기에 진주로된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의 악세사리가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이거거든요! 가을뮤트가 예쁠 이 분위기와 색감! 너무 예쁩니다 지수ㅠㅠㅠㅠㅠ

 

리사의 퍼스널컬러는 가을웜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확실히 컬러풀한 색채감보다는 차분하고 채도와 명도가 좀 낮은 컬러들이 더 편안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리사의 위 사진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헤어컬러랑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코랄빛이 가득한 이런 메이크업도 가을뮤트가 상큼하고 싶은날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인 것 같습니다. 

무대에서 화려한 모습 뒤에 이런 수수한 모습은 새롭고 또 예쁩니다. 

 

----------------------------블랙핑크가 입은 <가을뮤트>에 어울리는 의상들을 모아봤어요. ---------------------------------

전반적으로 블랙 / 베이지 / 브라운 / 블루(청) / 네이비로 이루어진 무드가 분위기 있고 예쁜 것 같아요. 

 

 

-------------------------여기부터는 가을뮤트가 지양해야 할 메이크업과 의상을 모아봤어요-------------------------------

선이 또렷한 아이라인과 립 메이크업보다는 아이섀도우와 번진듯한 립메이크업으로 음영과 분위기를 강조하는 게 더 예쁘게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헤어컬러가 아쉬워요... 리사는 확실히 노란빛을 죽인 카키/애쉬/베이지 느낌의 브라운 헤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