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패션과 메이크업

내가 참고하려고 모은 <가을뮤트>를 위한 패션과 메이크업 (feat. 신세경 처돌이)

Conglog 2021. 5. 10. 23:33
반응형

가을 뮤트 톤은 12월 중 9월쯤에 해당하는 컬러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오는 계절의 컬러로 여름뮤트와 호환이 가능한 정도의 가을 웜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을뮤트도 사람마다 색이 다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컬러가 착붙입니다. 

전반적으로 아이보리~브라운 계열 컬러이나 채도가 낮아 회색기가 낭낭한 컬러에서 매력을 발산합니다. 어떤 색이든 회색조를 끼얹으면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저 본인도 여름라이트에서 가을뮤트로 넘어오는 채도 낮은 색의 전반적 흐리멍텅 색채가 어울리며 머리 뿌리에서 조금이라도 검은색이 올라오면 얼굴이 피곤해보이는... 전형적인 웜파 인간입니다. 

앞으로 저를 꾸미는 데 사용해보려고 가을뮤트에 참고할 패션과 메이크업을 모아봅니다. :) 

 

어우... 왜 이렇게 예뻐요 세경씨 ㅠㅠㅠㅠㅠㅠ 눈물나게 예쁘시네요. 이런 보송한 메이크업에 브라운 음영을 끼얹은 메이크업 사랑합니다... 🤍 헤어컬러부터 립까지 너무 취향저격이네요. 

 

 

가을뮤트인 저도 블랙은 의외로 잘 받아서 블랙 니트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뭔가 얼굴이 창백해지는 느낌도 있지만 아이 메이크업을 또렷하게 하고, 립을 붉게하면 전반적으로 창백해짐을 피부가 하얀 것으로 바꿔낼 수 있다(?)는 점에서 블랙 컬러도 가끔 너무 좋습니다. 

 

 

브라운의 부스스 헤어 너무 사랑합니다. 오버핏 보이프렌드 자켓 스타일도 사랑합니다. 가을뮤트이신 셀럽 분들은 역시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이 너무 찰떡인 것 같아요. 

 

이런 로즈베이지 톤의 자켓도 오버핏으로 멋스럽고 꾸안꾸 스타일링 제대로!!!!

 

 

 

 

포근한 아가일 체크 가디건도 브라운 컬러가 톤온톤으로 매치 되어 있어서 정말 평범한 디자인인데 전반적으로 가을뮤트를 분위기 미인으로 만들어주는 느낌... 심플한 면바지에 그냥 세경씨 미모가 화룡점정이네요... ㅎㅎㅎㅎㅎ

 

 

심플한 의상에 긴 머리와 긴 귀걸이로 화려함을 더한 파티룩이네요. 사람마다, 얼굴마다, 이미지 마다 다르겠지만 가을뮤트는 보통 눈 화장, 특히 아이라인을 진하게 하지 않는 것이 데일리 메이크업에서는 일종의 국룰(?) 인데요. 이렇게 선명한 아이라인과 속눈썹 연출로 금세 얼굴이 화려해집니다. 대신 립은 너무 진하지 않은 무화과빛 mlbb 컬러로 너무 과하지 않게 연출해서 한효주님.. 너무 예쁘십니다. 

 

한효주님은 가을뮤트 같으면서도 때로 봄라이트나 여름뮤트로 보일 때도 있어서 뮤트톤은 확실한 것 같은데 가을뮤트로 단정하기는 어려워요. 특히 흑발도 어색하지 않아서 더 그렇습니다. 확실한 것은 너무 진하고 튀는 입술색보다는 이런 mlbb의 스며드는 립 컬러가 너무 예쁘시다는 점이겠죠? 가을가을한 메이크업도 너무 예쁘시네요. 

 

특히 한효주님의 가을뮤트 분위기가 제대로 살아난 영화가 바로 이 <뷰티인사이드>인데요. 특유의 잔잔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와 영화의 전체적 색감이 맞아 떨어지면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따뜻한 컬러감의 오트밀그레이 컬러의 목이 긴 니트가 부드러우면서 포멀한 느낌을 주네요. 헤링본 코트 역시 톤이 부드럽게 다운된 브라운그레이 느낌이네요. 색감이 너무 예쁩니다. 

 

영화 속 한 장면인데 너무 마음에 드는 착장이에요. 심플한 아이보리 티셔츠에 발목으로 떨어지는 블랙 팬츠 그리고, 디테일이 예쁜 브라운 로퍼가 포인트인 것 같네요. 은은하면서 분위기 있고 게다가 편해보이는 룩이네요. 

 

 

 

 

가을뮤트 대표주자 이성경님입니다. 은은한 인디핑크와 mlbb 무화과빛 립 조화가 아주 예쁩니다. 의상 소재때문에 더 여성미가 돋보이는 화보인 것 같네요. 

은은한 아이보리베이지 컬러의 블라우스와 브라운 톤의 헤어로 전체적으로 가을뮤트 아우라가 감싸고 있는 모습이네요. 모델답게 이성경님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시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이런 느낌이 제일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