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패션과 메이크업

내가 보려고 정리한 <가을뮤트>가 참고할 만한 제니 사복 패션 모음

Conglog 2022. 3. 16. 03:48
반응형

패션센스 좋기로 소문난 블랙핑크의 사복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평소에 왜 이렇게 눈길이 갈까했는데, 물론 귀염상 매력적인 얼굴에 잘록한 허리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제니이기에 뭘 입어도 예쁘지만, 본인의 컬러톤을 잘 알고 어울리는 컬러의 옷을 잘 매치하는 것 같아요. 블랙핑크 제니는 가을뮤트 혹은 소프트 톤의 옷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귀엽고 매력적인 얼굴의 이미지와 잘 맞는 봄 브라이트나 라이트 계열도 어울리는 컬러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을 소프트 톤의 옷을 평소에 주로 입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래 컬러차트는 가을 소프트를 대표하는 컬러입니다. 제니의 맑은 피부톤과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제니의 사복패션! 제가 참고하려고 모은 블랙핑크 제니의 가을 소프트톤 사복 패션 함께 보실까요?

가장 눈에 띄는 컬러톤은 뉴트럴한 느낌의 베이지/아이보리 컬러입니다. 특히 이 패션은 조금 얇은 니트 패션으로 몸에 차르르 감기면서 제니의 여리여리한 체형중 특히 허리라인을 더욱 강조해 여성스럽고 아름답게 해줍니다. 

 

 

브라운 컬러 헤어에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무화과 컬러의 부드러운 립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제니 특유의 분위기가 사진에서 뿜뿜 뿜어져 나오네요.  

이런 선글라스 마저 사랑스럽게 어울리네요 ㅎㅎㅎㅎ

 

 

패션센스 있는 제니는 역시 수수하게 꾸민 머리와 선글라스에 매치한 수트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합니다. 

자켓 역시 베이지 톤으로 코디했습니다. 이 때 이너는 화이트/블랙으로 무난하게 코디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제니는 청바지도 참 예쁘게 잘어울리는데요. 화이트 블라우스와 피부톤에 녹아드는 베이지 펌프스 힐로 매치한 코디가 너무 여성스럽고 예쁩니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피부톤에 어울리는 브라운컬러 헤어가 룩을 완성한 것 같습니다. 왠지 모르게 가을뮤트톤 분들은 단정한 머리스타일 보다는 조금 부스스하고 자연스러운 컬의 머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비슷하게 화이트 오프숄더 니트에 밝은 청바지 패션인데요, 전반적으로 아래 사진은 색감이 쨍하게 나와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헤어 컬러도 좀 더 진하고 붉은 하이힐이 전반적으로 위의 블라우스 패션보다는 제니 특유의 가을뮤트 분위기보다는 봄 라이트를 연상시키는 패션이네요. 

 

수수하게 찍힌 모습이지만, 굉장히 짧은 크롭탑에 깊게 파인 니트와 가디건이 패션을 과감하게 보이게 하네요. 가을뮤트 분위기 뿜뿜이라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청바지는 조금 넉넉한 패션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본인의 체형과 컬러를 제대로 활용해서 예쁜 코디입니다. 메이크업도 진하지 않고 조금 누디한 느낌을 강조하고 아이라인에만 명도를 주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모자를 활용한 패션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브라운, 탠 컬러도 자주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브라운 톤 목도리가 얼굴 톤과 잘 맞아 떨어지면서 네이비와 찰떡궁합인 깔끔한 패션이 완성되었습니다. 

 

역시 헤어컬러는 브라운에 악세사리는 골드/로즈골드 컬러로 매치해 눈썹색깔과 눈동자 색깔이 예쁘게 매치된 것 같습니다. 

 

 

블랙으로 코디도 자주 하는데요,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가을뮤트이신 분들이 블랙을 입으면 무언가 얼굴이 하얗게 질리면서 더 하얘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은근 블랙 옷이 많답니다. 블랙이 베이지/아이보리 어디든 무난히 코디도 가능하고 화장을 하고 블랙컬러 옷을 입으면 좀 더 하얘보이는 효과가 나거든요 ㅎㅎㅎ

 

 

 

가을뮤트 메이크업은 제니만 따라하면 성공적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래 사진 두장으로 봄여름/가을겨울 메이크업으로 참고하면 좋지 않을까요?

 

봄여름엔 노란끼가 좀 더 도는 아이보리 컬러 베이스에, 붉은기 전혀 없는 아이섀도우와 치크, 그리고 자연스러운 회갈색톤의 눈썹, 립은 무화과 컬러로 마무리 ㅎㅎ 눈가에 글리터를 조절해서 데일리 메이크업과 주말 메이크업을 나누면 좋을 것 같네요. 

 

가을겨울에는 좀 더 무드있게 베이스도 뉴트럴 컬러로, 보송 매트하게 표현하고
조금더 붉은기가 들어간 브라운컬러로 아이와 립 모두 메이크업을 해서 분위기 미인이 되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블랙핑크 제니로 참고해보는 가을뮤트 메이크업과 패션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