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 - G O E S - O N/생활정보

에어팟 프로 사용법 AirPods Pro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Conglog 2020. 12. 23. 08:27
반응형

에어팟 프로를 이미 쓰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에어팟 프로를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 에어팟 프로

애플 특유의 깔끔한 패키징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겉 포장에는 분명히 메이드 인 차이나 라더니 내부에는 캘리포니아를 강조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설명서는 유럽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영어와 독일어만 쓰여 있었습니다. 

짜잔, 에어팟 프로의 자태가 아름답습니다. 애플사 다운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진 모습이 예쁘게 느껴집니다. 남녀노소 디자인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없을 것 같습니다. 

본체를 꺼내고 나면 아래에는 귀 크기에 맞춰서 바꿀 수 있는 이어캡 고무가 사이즈 별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고무 캡 아래에는 충전을 위한 케이블도 들어있네요. 주의! 케이블만 들어있고, 어댑터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어폰 고무 캡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본체에는 미디움 사이즈가 이미 부착되어 있고, 구성품에는 스몰과 라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바로 스몰 사이즈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전체를 찍어보았습니다. 심플하지만 그 자체로 완벽한 모습입니다. 

 

본체 에어팟 프로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작은 이어폰 두 개가 참 귀여워보입니다. 

 

에어팟 프로 생김새는 꼭 포켓몬스터의 모다피 같이 생긴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귀엽습니다. 

 

에어팟을 꺼내서 귀에 끼는 순간 제 아이폰에서 자동으로 연결을 알리는 알림이 뜨더라고요. 편리하게 참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연결 버튼을 누르고 기다려봅니다. 

여러가지 사용법에 대한 안내가 메시지로 떴습니다. 

에어팟 프로 사용법

노이즈 캔슬링 on/off : 길게 누르기 (삡 소리와 함께 변경돼요)

재생 멈춤 : 짧게 한 번 누르기

다음 노래 재생 : 짧게 두 번 누르기 

이전 노래 재생 : 짧게 세 번 누르기 

처음에는 전체적으로 절반 정도가 충전되어 있네요.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이어폰을 처음 사용해보는데 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주변 소음은 사라지고 세상에 저와 음악만 남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ㅎ한국에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쓰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에어팟 프로 언박싱, 에어팟 프로 사용법을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